안녕하세요. 계약이 필요한 순간 도뉴입니다.
최근 환경보호와 더불어 경제적인 효과를 얻기 위해 전자계약을 도입하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번 전자계약 시스템을 도입한 후에는, 다른 업체로 변경하려면 상당한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곤 하죠. 그래서 처음부터 신중하게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전자계약 업체를 선택하면 좋을까요? 성공적인 전자계약 시스템 도입을 위해서는 '가격', '보안', 그리고 '고객 서비스' 이 세 가지 요소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특히 도뉴는 이 세 가지 요소에서 타 업체들과 비교하여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기업 고객들의 도입 후 유지율 90% 이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왜 이렇게 많은 기업들이 '도뉴'를 선택하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타사 대비 최대 75% 저렴한 가격
도뉴는 회사의 계약 업무방식에 딱 맞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요금제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달 정기적으로 계약이 발생하는 회사를 위한 '정기 요금제', 매달 최소 2,000건 이상의 계약을 진행하는 회사를 위한 'BULK 요금제', 그리고 매달 불규칙한 건수의 계약을 진행하는 회사를 위한 충전 형식의 'YEAR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러한 다양한 요금제는 직종과 업무에 따라 필요한 계약 건수와 충전 주기가 다르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으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과 비례하지 않는 기능
그중에서도 다른 업체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정기 요금제'를 기준으로 도뉴의 1건당 금액은 무려 160원으로, 타사 대비 최대 75% 저렴한 금액을 자랑합니다. 이러한 저렴한 가격 때문에 기능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겠지만, 도뉴는 기업을 위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면 다양한 방식의 비대면 계약, 대면 계약, 링크 계약 등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계약서를 템플릿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계약 업무에 필요한 주요 기능들을 빠짐없이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도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 결제 시 20% 할인 혜택
또한 도뉴는 다양한 기능을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연간 결제 시 추가 20%의 할인 혜택도 함께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에 서비스에 대해 고민이신 분들이 있다면, 회원가입 시 제공되는 무료체험을 꼭 한 번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도뉴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사용해 보신다면 지금 제공하고 있는 가격이 더욱 놀랍게 느껴지실 거예요!
🔒 강력한 보안
도뉴는 보안 걱정 없이 계약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도뉴의 보안성은 ISO/IEC 27001이 보증합니다
ISO/IEC 27001은 국제표준화 기구(ISO) 및 국제 전기기술위원회(IEC)에서 인증하는 정보보호 관리체계에 대한 국제 표준으로, 세계 정보 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인증 제도입니다. 도뉴는 정보보호 관리와 관련된 14개 분야와 114개 세부 통제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과하여 국제 표준 기준으로 인정받은 보안 시스템으로 여러분의 계약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공신력 있는 데이터 센터
도뉴의 모든 계약서는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 중 가장 권위 있는 ISO27001 인증, PCI DSS Level 1, FISMA Moderate, FedRAMP, HIPAA 등 업계에서 인정하는 보안 인증을 획득한 클라우드 서버 AWS(Amazon Web Services)에 안전하게 저장 및 백업됩니다. AWS 데이터 센터는 개인/직원의 방문 및 액세스의 엄격한 통제를 통하여 완전무결한 보안성을 보장합니다.
블록체인 기술로 계약의 위변조를 사전 방지
도뉴에서 체결한 모든 계약서는 고유값을 갖게 되며, 이 고유값은 도뉴의 블록체인에 등록됩니다. 블록체인에 등록된 고유값은 해킹 및 수정이 절대 불가하기 때문에 강력한 계약서 위변조 보안 장치로 사용됩니다.
감사추적인증서로 강력한 법적 효력 보장
계약서 작성부터 체결까지 계약의 모든 과정을 기록하는 감사추적인증서를 제공합니다. 감사추적인증서는 계약 참여자들의 정보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IP, 기기 등) 및 모든 주요 행위(계약 작성, 서명, 파기 등)를 기록하여 강력한 전자 계약의 법적 효력을 보장합니다.
📞 빠르고 친절한 1:1상담
전자계약 서비스를 처음 도입하신다면, 고객 서비스가 원활한지 반드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특히 계약업무를 진행하는 경우 업무를 하다가 문제점이나 궁금증이 생겼을 때 신속하고 정확하게 소통이 되지 않는다면, 굉장히 큰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도뉴는 이러한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는 전문 인력과 매뉴얼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제로, 급박한 상황에서 타사 서비스를 사용하던 고객은 2시간 동안 아무런 대응이 없었던 경험을 통해 도뉴로 업체를 변경하게 되었다는 사례가 있습니다.
도뉴의 고객센터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 중 기능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나 도움이 필요한 상황뿐만 아니라, 처음 도입 시 어떤 요금제가 회사에 적합한지에 대한 상담까지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더 나아가, 기존 요금제가 업무에 맞지 않을 경우, 맞춤 요금제까지 제안해 드립니다.
전자계약 도입을 고민하시는 분들, 혹은 서비스 사용 중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은 언제든지 편하게 도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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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이 필요한 순간, 전자계약 도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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